도시재단활동
주거취약계층 주거환경 개선 공사 기념식
| 작성자 : 최준용 | 작성일 : 2026-05-13 조회수 : 564 |
|---|---|
|
2026.05.13.(수) 주거취약계층 가구의 쾌적한 주거 환경 조성을 위한 개선 공사가 성공적으로 마무리되어 오늘 기념식을 진행했습니다. 이번 사업은 지난해 겨울 수원시와 빌딩진영쌤아카데미의 업무협약을 계기로 추진됐으며, 동절기 공사 하자를 예방하기 위해 충분한 준비 기간을 거친 뒤 올해 4월 본격적인 공사에 착수했습니다. 공사를 통해 벽면 및 천장 단열, 창호 교체, 도배 등 주거 공간 전반에 대한 보수가 이뤄졌으며, 5자녀 가정이 보다 따뜻하고 쾌적한 환경에서 생활할 수 있게 됐습니다. 앞으로도 주거취약계층의 안정적인 주거 환경 조성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습니다.
![]() |
|
| 이전글 | 에너지 복지 실현 및 지역사회 상생발전을 위한 업무협약 | 최준용 | 2026-05-07 |
|---|---|---|---|
| 현재글 | 주거취약계층 주거환경 개선 공사 기념식 | 최준용 | 2026-05-13 |
| 다음글 | 5월 공공기관 협의회 | 최준용 | 2026-05-14 |















